진지한글 LH대학전세
Horsli
- 2014.12.16. 16:01
- 8717
방금 발표났네요 우리학교 학우분들 30분 좀 안되게 된 것 같은데 축하드립니다
저는 2순위에 가산점 2점이었는데 떨어졌네요
그럴 줄 알았지만 막상 떨어지니 착찹.....
아 공부하기 싫다..
저는 2순위에 가산점 2점이었는데 떨어졌네요
그럴 줄 알았지만 막상 떨어지니 착찹.....
아 공부하기 싫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adsfljk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dsfljk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소명대상자인데
소명대상자가 제출서류만 내면 당첨자가되는것읻가요?
소명대상자가 제출서류만 내면 당첨자가되는것읻가요?
0
0
ROSEBU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SEBU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줄 알았지만 진짜 안되니까 씁쓸 ㅋ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명대상자 소명자료 뭘 내는지 아시는가요ㅜㅜ 홈페이지에 안 적혀있네요...
0
0
salm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lm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almon
알아봣더니 내일부터 추가로내거나 정정하명 되는거래요!
0
0
ROSEBU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SEBU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OSEBUD
감사합니다ㅎㅎ메일왔네요! 문의전화도 한 번 해봐야겠어요ㅎㅎ
0
0
salm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lm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으신분들 혹시 법무사한테 문자오셨나요? 이건 뭐죠..?
0
0
즐거운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인생
메일확인해보세요
0
0
아하하아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하하아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H 대학전세가 뭐죠? 지원해주는 건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