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경희교수님 성의과학....
ㅎㅎㅎ!!
- 2014.12.16. 22:30
- 1961
내일 시험 학생회관 몇시에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 시험은 오늘 화요일 여섯시였어요
0
0
ㅎㅍ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ㅍ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마이피누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제발
교수님 연락처 좀...
난 수요일 인 줄 알았어요 제발
교수님 연락처 좀...
난 수요일 인 줄 알았어요 제발
0
0
ㅎ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제발
0
0
ㅎ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ㅁㅇㅍ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ㅇㅍ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안타깝네요ㅠㅠㅠ 내일 과사에 전화해서 알아보셔야할듯..
0
0
ㅎㅍ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ㅍ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서 시험일과 시간 몇주일동안 계속 강조하셨는데.. 다음엔 주의하시길..
0
0
허니퍼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니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계속 알려줘도 매년 마다 한명씩은 나온다는데 그게 님인듯 ㅋㅋㅋ
0
0
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화장실넷째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