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사물함반납?
hopetree
- 2014.12.17. 08:59
- 1814
도서관사물함반납언제어떻게해요ㅠㅠ?
그리구방학때도사물함배정하나요.....?
그리구방학때도사물함배정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확인증들고 반납하면 되는걸로 알아요. 방학때 배정은 여태까지 안해서 아마 이번에도...
0
0
티모의남은체력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의남은체력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배정된거는 겨울방학때까지고 새로운 새로운 사물함 신청은 아마 내년 1학기 시작하면서
받을겁니다...
받을겁니다...
0
0
상대똥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대똥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 초 반납이요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납기간이
1차 2014년 12/15~12/23
2차 2015년 03/02~03/06
이라고 사용확인증에 나와있네요...
1차 2014년 12/15~12/23
2차 2015년 03/02~03/06
이라고 사용확인증에 나와있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당~
0
0
hopet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pet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