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수학 질문요~
냐오미
- 2014.12.17. 14:31
- 1181
경제수학 연습문제 7.5에 2번문제에서
베타에 대한 균형소득 편미분하는거 답이 잘못된거 아닌가요?
답지에는 분모에 제곱으로 나와있는데, 제곱없는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왜요?분자 와이스타 마이너스 티스타로 바꾸는과정에서요?
0
0
thej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j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jim
답자체가 분모는 제곱없는거아닌가요?
분자는 그대로 와이스타 마이너스 티스타고..
분자는 그대로 와이스타 마이너스 티스타고..
0
0
냐오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오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냐오미
글쎄요 전그냥제곱으로했는데...
0
0
thej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j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