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염 걸리면 보통 얼마나가나요;;;
감자머리
- 2014.12.17. 20:08
- 3786
엊그제 먹은 해산물 때문인지 어제부터 배도 아프고
장염증상이 나서 약국가서 약도 사다먹고 흰죽 먹고 있는데 오래 가나요?..
붕어빵 글보니까 붕어빵 먹고 싶다 ㅠㅠ
근데 배도 좀아직 아프고 ㅠㅠ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우에 따라 3~4일이면 낫는 것 같았는데 더 오래갈 수도 있어요.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종강기분 느끼고 싶었는데 그렇지도 못하네요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침 맞으면 하루면 끝
0
0
프로키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주일전에 걸렸었는데 내과가서 주사한방 맞으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더라구요 요새 주사효과 굿
0
0
12융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융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 다시ㅠ건강해질때까지 음식 관리 해줘야할꺼에요.
채소많이 먹거 하면 금방나사여
주사는 일시적인거:)
채소많이 먹거 하면 금방나사여
주사는 일시적인거:)
0
0
또다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다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아 ~~ ㅋㅋ 장염 생전에 걸려본적도 없는데 굴김치 굴빼먹고 걸려보네요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 나흘동안 화장실에 붙어살았네요
0
0
푸른고등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고등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약 드시고요.
그 뒤엔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으로 하루 정도 드시고
계속 설사하신다면 병원가서 약 타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