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의과학 마지막 문제 답뭐였나요? 안녕피르 2014.12.17. 21:21 2219 2 그 자궁암의 원인 나오고 hpv나오는거였는데 답이 뭐였나요? 그렇다/틀리다 랑 이유 아시는분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leon 14.12.17. 21:26 저는 맞다하고 양성 종양인 사마귀가 악성으로 변하면 암이 된다는 식으로 썼는데 0 0 leon 댓글 내용 복사 저는 맞다하고 양성 종양인 사마귀가 악성으로 변하면 암이 된다는 식으로 썼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le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장실넷째칸 14.12.18. 13:59 맞음 hpv가 여성에게서 자궁경부암의 유일한발암원이었던걸로 기억 근데 전 hsv라적음ㅠ 0 0 화장실넷째칸 댓글 내용 복사 맞음 hpv가 여성에게서 자궁경부암의 유일한발암원이었던걸로 기억 근데 전 hsv라적음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장실넷째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