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급질. 무역영어시험시간 왜죠? 2014.12.18. 03:29 1198 1 이양기교수님수업 열시반분반이구요 열두시에 친다고알고있는데 혹시맞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당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희소가치 14.12.18. 08:02 맞아용 ~~ 1 0 희소가치 댓글 내용 복사 맞아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희소가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