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대 과도에 충전기랑 배터리 꽂아놓고 왔는데ㅠㅠ
크림생맥
- 2014.12.18. 20:49
- 1282
시험치고 신나가지고 과도에서 짐만챙겨오고 배터리는 그대로 꽂아놓고 와버렸네요ㅜㅜ
걍 콘센트 있는 책상에 꽂아놓고 왔는데 자리정리하면서 다 치우나요? 내일 가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걍 콘센트 있는 책상에 꽂아놓고 왔는데 자리정리하면서 다 치우나요? 내일 가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