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2월부터 하는 오픽 학원은 없을까요...?
미스트
- 2014.12.18. 21:33
- 1093
22일부터 방학이라 23일부터 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YBM은 1월부터 한다더라고요. 1월 10일에 여행을 가서 그전까지 오픽 학원을 가고 싶은데 2주간 하는 과정은 없겠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트
22일부터 방학이라 23일부터 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YBM은 1월부터 한다더라고요. 1월 10일에 여행을 가서 그전까지 오픽 학원을 가고 싶은데 2주간 하는 과정은 없겠죠?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