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건도 등 도서관에 있었으면 하는것!!
닉네임을수정하는경우90일간변경금지
- 2014.12.19. 00:29
- 4163



성균관대 열람실이라는데..
괜찮아 보이는 아이디어네요~
우리 학교도 있었으면 하는 카드인듯하네요..
도자위분들 참고 부탁드릴게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아이디어를 떠나서 우리학교 학생들은 뭔가 나서는걸 못해서 효과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2
0
프로빵셔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빵셔틀
포스트잍 주는건 좀 주저했었는데
저라면 저카드 정말 활용많이 할것같아요..
저라면 저카드 정말 활용많이 할것같아요..
0
0
닉네임을수정하는경우90일간변경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을수정하는경우90일간변경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빵셔틀
학교랑 상관없는 개개인의 성향일 뿐이죠. 나서는거 잘하는 학우들도 많습니다
0
0
야자감돜ㅋ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자감돜ㅋ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자신있게 옐로우 카드 던질 자신있습니다 추천 !!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저 카드를 봄으로써
학생들이번더 주변을 둘러볼것같네요
그런 압박감도 괜찬은듯해요~
학생들이번더 주변을 둘러볼것같네요
그런 압박감도 괜찬은듯해요~
0
0
닉네임을수정하는경우90일간변경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을수정하는경우90일간변경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진짜생겻으면ㅈ조을듯!!!!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아이디어는 받아들일 필요가있죠
0
0
푸른_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_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좀 짱날듯
1
0
소리오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리오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선 싸움날 것 같아요
0
0
ae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e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은데요??
0
0
또르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르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을 넘는 몇몇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카드네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