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의예과는 장전캠에서 수업듣나요? ㄹㄹ 2014.12.19. 00:28 4705 2 수정 삭제 본과만 양산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프로빵셔틀 14.12.19. 01:37 예과 본과 다 양산이요 0 0 프로빵셔틀 댓글 내용 복사 예과 본과 다 양산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행님 14.12.21. 03:45 예과 장전에서 들어요 양산은 주 1,2회정도만 온다네요 0 0 행님 댓글 내용 복사 예과 장전에서 들어요 양산은 주 1,2회정도만 온다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