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언어교육원 토플 들어보신분
메잍
- 2014.12.19. 04:15
- 1820
기본반 실전반 있는데 둘이 배우는 게 차이가 많이나나용?
토익은 치면 평균 950 넘고 스피킹라이팅도 어느정도 할 수있는데
토플은 단어도 어렵다하고 한번도 안해봐서 반 선택하기가 힘드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반 실전반 있는데 둘이 배우는 게 차이가 많이나나용?
토익은 치면 평균 950 넘고 스피킹라이팅도 어느정도 할 수있는데
토플은 단어도 어렵다하고 한번도 안해봐서 반 선택하기가 힘드네요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어잘하시니까유형배우는반들어가서익히고실전반가시는게좋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