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pnu pre start프로그램 어떤가요?
aaa
- 2014.12.19. 12:32
- 3234
pnu pre start신청해서 됐는데 이거 3주동안 투자할 가치 충분히 있나요?
그리고 영어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원어민 수업이라하니까 걱정되기도 하고..
고민중이에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로 타과 친구들 진짜 많이 만날 수 이써요 ㅋㅋ
0
0
Jed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d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추!
0
0
눈누난나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누난나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잼써용ㅋㅋㅋㅋㅋ 첫주는 기숙사 같이쓰는 같은성별애들끼리만 친한데 그거만 지나면 ㅋㅋㅋㅋㅋ 전 지금도 젤 친한애가 같은반 했던 타과친구욬ㅋㅋㅋㅋㅋ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잼
0
0
메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거의 사람만나러가는곳이에요.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음!! 수업도 듣고 활동도 많이하는데 타과생들이랑 친해질수있어요^^ 방학 흐지부지 보낼바에 백배나은듯합니당
0
0
풀하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풀하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세요! 진짜재밌음 ㅋㅋ그냥 한달캠프다녀오는느낌
0
0
소금을후추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금을후추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가 그거 했었는데 타과 친한 친구들 많이 만들었던데 재미있었다고 해요ㅋㅋ
0
0
미숫가루설탕듬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숫가루설탕듬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어민 수업 걱정 안하셔두 되구여
다른학과 친구들도 많이 생길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