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통진당해산으로 덕본 쪽
집에서놀자
- 2014.12.19. 13:52
- 1046
첫번째는 측근 위기로 내몰려서 레임덕 시작된 박근혜대통령... 두번째는 새정치연합. 통진당 표가 새누리로 갈리는 없을테고 앞으로 야권단일화 쇼도 안하거나 편해지고 종북공세도 일정부분 차단되고ㅋㅋ 양쪽이 최고 수혜자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의당도 있죠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정치입장에서는 앞으로 단일화한다해도 정의당만 신경쓰면 되고 괜히 통진당 신경써서 종북 덤탱이 안써도 되니... 정치권 입장에서도 앞으로 종북 이데올로기 대립이 약화되고 생산적인 토론이 많아질듯하네요 ㅋ
0
0
집에서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서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고 수혜자는 나다. 속이 존나 개운하다.
2
1
쿠폰발급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폰발급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정치는 혼자서도 충분히 헤메고 있기 때문에 통진당 해산 때문에 특별히 이득보는 것은 없어 보이네요. 헌정 사상 정당 해산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고, 판결일도 정치적 계산으로 보여집니다. 판결을 이토록 급히 진행한 것은 종북 몰이가 여론에 먹히는 틈을 타 걸리적 거리던 통진당을 해산하려는 의도인 듯.. 헌법재판소도 정치검찰과 다를바가 없어 보이네요.. 슬픕니다.
0
1
키노키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노키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좋은 아침
0
0
BigBangThe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gBangThe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