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빠 =_= 2014.12.19. 17:45 675 1 언제생겻지이거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빗자루 14.12.19. 17:47 방금 만들었는데 게시판 틀 생각하느라 내일 정도되야 게시판 사용 용도에 대한 구체적인 윤곽이 나올 것 같네요~ 이번에 생성된 자취,해외직구 게시판은 베타 버젼이고, 이용도가 떨어지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ㅠㅠ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방금 만들었는데 게시판 틀 생각하느라 내일 정도되야 게시판 사용 용도에 대한 구체적인 윤곽이 나올 것 같네요~ 이번에 생성된 자취,해외직구 게시판은 베타 버젼이고, 이용도가 떨어지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 14.12.19. 17:47 방금 만들었는데 게시판 틀 생각하느라 내일 정도되야 게시판 사용 용도에 대한 구체적인 윤곽이 나올 것 같네요~ 이번에 생성된 자취,해외직구 게시판은 베타 버젼이고, 이용도가 떨어지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ㅠㅠ 0 0
방금 만들었는데 게시판 틀 생각하느라 내일 정도되야 게시판 사용 용도에 대한 구체적인 윤곽이 나올 것 같네요~
이번에 생성된 자취,해외직구 게시판은 베타 버젼이고, 이용도가 떨어지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