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계과분들 분반관련 질문좀할게요
디185일
- 2014.12.19. 18:47
- 1593
제대후에 내년에 1학년1학기로 복학을하는데 ....
분반이 1학년2학기부터 -4학년 2학기까지 쭉가지않나요?
이게좀 애매한게 1학년1학기는 아무 분반이나가서 들어도상관없겠죠?
사물함배정은 과사에 말하면 해주나요?? ㅠㅠ하 막막합니다 ...
1학년이라니 ...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분반 그대로요 학번뒷자리요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쩡쩡쩡
감사합니다
0
0
디185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185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185일
사물함도 해당학년 해당분반구역 쓰심되여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쩡쩡쩡
따로 신청하는기간이있나요? 분반대표가 말해주나요??
0
0
디185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185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185일
총대가 말해줘요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쩡쩡쩡
감사합니다~
0
0
디185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185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2학기 분반은 3학년1학기까지입니다
3학년1학기끝나고 여름방학때 전공별 지도교수배치받으면서바뀝니다
3학년1학기끝나고 여름방학때 전공별 지도교수배치받으면서바뀝니다
0
0
호시우행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시우행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시우행행
감사합니다
0
0
디185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185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