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은 일찍 자러가야겠습니다
Orrr
- 2011.08.16. 01:42
- 2451
비어있는 머리 쥐어짜면서 후기글같은거 쓰려니까
쓸데없이 주절주절 말이 많네요. 살빠질것같네....
다들 굳!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어있는 머리 쥐어짜면서 후기글같은거 쓰려니까
쓸데없이 주절주절 말이 많네요. 살빠질것같네....
다들 굳!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 좋은꿈꾸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