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번학기 성적 개 말아서 그러는데 장학금 받는 법좀 갈쳐 주시다 ㅠ
찌끼미이
- 2014.12.19. 23:10
- 3085
EX) C+, C+, C+, C+, C0, B 를 받을 경우 직전학기성적이 딱 2.5라 장학금을 못받는데
이중 C0를 계절로 들으면 직전학기 성적이 2.51을 이상돼서 장학금 받을수있나요???
갈쳐주시다 미치겠슴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잘풀리는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풀리는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정규학기 기준임
0
0
늴리리야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늴리리야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늴리리야하
태그
0
0
찌끼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끼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신발끈
0
0
찌끼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끼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푼도 못받는 거죠?ㅜ
0
0
찌끼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끼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씨 하나를 쁠로 올려달라 해보는게 어때요?ㅋ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양심을 팔아야하나..ㅋㅋ
0
0
찌끼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끼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장학금도 신청해보세요. 자소서쓰는 거라든지 그런 거요. 학기 중에도 잘 챙겨보시면 얻어 걸릴 수도 있어요.
0
0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시도는 해봐야겠어요..ㅋㅋ
0
0
찌끼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끼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4이하로 나와서 국장 전액받는거 말고는..
0
0
학자금대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자금대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