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골프동아리 들어가고싶어요^^ 신비 2014.12.19. 23:40 1010 1 부산대학교에 골프동아리 있나요? 아니면 새내기아닌데도.. 들어갈 수..있나요? 어떤식으로 가입할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꿀사과냠 14.12.20. 08:15 골프동아리 있구요 새내기 아니더라도 가입가능합니다 회장께 연락해보는게 가장빠르겠죠?! 0 0 꿀사과냠 댓글 내용 복사 골프동아리 있구요 새내기 아니더라도 가입가능합니다 회장께 연락해보는게 가장빠르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꿀사과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새내기 아니더라도 가입가능합니다
회장께 연락해보는게 가장빠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