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어글쓰기 교재는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지코랑집지코
- 2014.12.19. 23:44
- 1781
교수계획표에도 안나와있던데 좀 도와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최진숙 교수님 분반은 introduction to academic writing 썼어요~
0
0
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ll
수업은 어떠셨어요???
분반마다 교재가 다른건가요??전 류춘희교수님이시던데..
0
0
지코랑집지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코랑집지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코랑집지코
계절 아니고 저는 이번 2학기에 들었어요. 교재가 같을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깐요ㅎㅎㅎ 수업 좋았지요 그냥 글쓰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외울 것이 약간 있었어요 정리 잘 해두셔요~
0
0
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책 두권있는데ㅋㅋㅋ
0
0
레몬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v
서점문다닫았고..ㅜㅜ영풍문고에는 그책이안들어온다네요..ㅜㅜㅜㅜ 혹시 파실생각없죠....??ㅜㅜㅜ
0
0
지코랑집지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코랑집지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코랑집지코
언제까지필요하신거세요??
0
0
레몬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v
내일요...내일....ㅜㅜㅜㅜ
0
0
지코랑집지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코랑집지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