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실컴성적 질문이요
냐오미
- 2014.12.20. 02:24
- 1175
등수로 20%안에 들었는데 80점은 못넘었어요
그래도 당연히 A+일 줄알았는데 A네요
재시험친 사람들도 A인데 심한거 아닌가요
재시친사람이랑 바로 PASS 한사람이랑 같은 점수를 받는다는게 좀 당황스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점수로 끊어요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은 절대평가니까요.
그래도 재시친 사람들한테는 A+ 안 주지않나요??
그래도 재시친 사람들한테는 A+ 안 주지않나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에이쁠 두개뿐인데 어쩌겠어요 ㅠ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