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끝나고 한달정도 자취방 빌려주실분 있나요 ㅜㅜ 아이폰 2014.12.20. 18:17 1594 1 1월 19일부터 한달정도 방 양도해주실 분 있으신가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호야호 14.12.21. 15:36 저희 집 비어요. 010 3742 1910 으로 연락주세요 0 0 야호야호 댓글 내용 복사 저희 집 비어요. 010 3742 1910 으로 연락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호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