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도지도교수면담안하면 성적확인기간에확인못하나요??
뀨!?
- 2014.12.20. 20:15
- 3019
이학년인뎅..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요ㅠㅠ 그 담당교수님상담기간이 한달전이었더라구요..ㅠㅠ전화해서 부탁드리면 안되려나.......
0
0
몽땅몽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땅몽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됩니다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걸
0
0
또다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다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