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기도 사는데요~
기숙사 ㅠㅠ
- 2014.12.20. 23:13
- 1973
기숙사 되겠져??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순입니다 거리상관없어요
0
0
호이할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할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순위 성적 2순위 거리인데요 1학년인데도 안되나요? 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순위 피엔유 장학
2순위 부산외지역 성적순
3순위 부산지역 성적순 입니다 부산만 아니면 경기도든 바로 옆도시든 상관없이 성적순이죠 과마다 배정인원도 다르기때문에 기다려보는수밖에 없어요
2순위 부산외지역 성적순
3순위 부산지역 성적순 입니다 부산만 아니면 경기도든 바로 옆도시든 상관없이 성적순이죠 과마다 배정인원도 다르기때문에 기다려보는수밖에 없어요
0
0
메가삼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가삼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순이예요 타지방 더 멀수록 더 우대해주는 거 없더군요.. 그냥 부산 아닌지역은 다 똑같이보던데 심지어 김해도 ;;
0
0
마파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냐에따라 다른데 공대면걱정안하셔도됩니다
0
0
인텔리옵티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텔리옵티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인데 떨어진 사람도
0
0
환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환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이라는게 어떤성적인가여?ㅠㅠ 학생부로 들어온사람도있고 논술로 들어온사람도있는데..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각전형마다의 등수입니다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기도가 3등인가 4등인가 그래요 경기도도 별로 멀리 안쳐줌 성적우선..
0
0
마이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이니 거리 치지 않아요. 안심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방안책 준비해두세요.
저도 그래서 1학년때 왠지 뒷통수 맞은 느낌... ㅠㅠ 긱사 떨어지고 방 구할라니 좋은 방은 다 없더란~
고향 선배 통해 추천받아 지금 벽산아파트에 방 구해서 살고 있는데. 완전 만족해요~
안심하지 마시고 빨빨리 움직이세요.
미리미리 방안책 준비해두세요.
저도 그래서 1학년때 왠지 뒷통수 맞은 느낌... ㅠㅠ 긱사 떨어지고 방 구할라니 좋은 방은 다 없더란~
고향 선배 통해 추천받아 지금 벽산아파트에 방 구해서 살고 있는데. 완전 만족해요~
안심하지 마시고 빨빨리 움직이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