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2015년 경제통상대학 힘찬 학생회가 준비한 공약입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 2014.12.21. 14:20
- 2601
2015년 경제통상대학 힘찬학생회입니다. 어느새 올 한해가 십 여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15년 경제통상대학 힘찬 학생회가 준비한 공약을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소개하고자 합니다.

경제통상대학은 단과대학내 주요 소식을 알리기 위한 창구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눌러주시면 페이지 팔로잉이 가능합니다.
https://www.facebook.com/PNUceit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경제통상대학 학생장 (무역학부 김욱재 010-3810-9462) 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자주 뵙겠습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남자휴게실 설치 문제에 관해서 경제통상대학 부학장님과 이야기를 나눠본 결과 남학우, 여학우들 모두의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이 선행되어야 한다는데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내년 1학기 시작후 설문조사를 통해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입니다. 장소는 기존 학생세미나실로 사용되던 1층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활용하고자 합니다. 사라지는 학생세미나실의 역할은 비품유지, 기자재 관리에 있어 학생회의 역량을 강화한다는 조건하에 현재 학기중 대여 가능한 강의실수를 3개에서 5개로 늘리고 대여절차를 간소화하는 방안을 행정실과 협의하고 있습니다. 조성시 필요한 비용발생은 올해 문창회관에 문을 연 남자휴게실에 쓰인 예산내역을 참고하기 위해 총학생장 당선자에게 정보를 요청해두었습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통상대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판기 설치문제도 2014년 경제통상대학 학생회가 꾸준히 요구하고 있던 문제인데 국제관 바로 밑 금정회관에 생협매점이 위치해있고, 미관을 헤친다는 이유로 계속 미뤄져 왔습니다. 경제통상대학 학장님, 부학장님, 행정실 직원분들을 만나뵙는 자리에서 설치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말씀드렸습니다. 학우들 사이에서 여론을 만들고 부산대학교 자판기를 관리하는 부성벤더와 부산대학교 생활협동조합과도 계속 논의를 진행해 나가겠습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통상대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학생휴게실 조성에 따른 예산은 선거기간 전 공약입안과정에서 총학생회에 문의하여 알아본 결과 문창회관 남학생 휴게실의 경우 대략적으로 침대3개와 의자, 테이블 다 해서 50만원정도라고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공약으로 입안하고 내년에 학생복지사업으로 진행하여도 현실성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구입처를 비롯한 '자세한' 예산사용내역 요청해둔 상태입니다. 비용문제에서 무리한 사업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통상대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통상대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통상대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치한다면 어떤식으로 하고 비용발생은 없는지 그렇다면 그 비용은 어디서 생기는지 궁금하네요...
비용문제에 있어서는 휴식공간확충도 마찬가지입니다
자판기설치는 왜 이때까지 안되고있었는지 알고계신지 앞으로 어떻게 해나갈것인지 구체적인 플랜을 알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