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노우보드 3분반~~~~~~~~~~~
호롤로야
- 2014.12.21. 16:27
- 1348
스노우보드 3분반 혼자들으시는분 있나요 ㅋㅋㅋ 친구랑 같이하려고했는데 친구가실패해서혼자듣게됬는데..ㅠㅠㅠ
심심할까봐 없으면 취소하려고요 ㅠㅍ
권한이 없습니다.
5분반인데 저도 혼자들음요 ㅋㅋ 걍 들으삼
0
0
푸하하하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하하하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3박4일간 너무심심할거같은데..ㅜㅜㅋㅋㅋㅋ
0
0
호롤로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로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배정은 거의자율이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0
0
본관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관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상관없이 방배정하나요?
0
0
호롤로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로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방배정하는날리 잇는데요.
오전수업 분반이 방배정 먼저 합니다.
오전분반인 분이 방배정할때 친구 이름 같이적으면 되요
오전수업 분반이 방배정 먼저 합니다.
오전분반인 분이 방배정할때 친구 이름 같이적으면 되요
0
0
본관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관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 번호 적힌 종이에다가 이름적는 식으로 방배정하거든요
0
0
본관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관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가도 가면 주위사람들하고 말트고 같이 타러다녀요
0
0
무늬만대학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늬만대학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3박4일인가요 2박3일인가요?.? 얼마인지기억나시나요 수강정보에아무것도없으니..휴
0
0
호롤로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로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박4일이엇던거같아요
방팅을 3일밤 햇던가같은...ㅎㅎㅎㅎㅎㅎㅎㅎ
방팅을 3일밤 햇던가같은...ㅎㅎㅎㅎㅎㅎㅎㅎ
0
0
본관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관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분반인데 월화 수업을 못갔어요 내일도 수업 계속 하나요??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교수님 메일이라도
0
0
뷰댸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뷰댸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재밋겠다
0
0
la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