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인원 선발할 때
smckd
- 2014.12.21. 22:19
- 2077
교과로 합격했는데 수능성적 보나요???
그리고 신입생은 보통 무슨관 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때 웅비 자유 진리 다 가능 합니다. 시설면은 웅비가 나은편이고요. 뽑는 성적대는 웅비가 높은 편입니다.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진리 여자는 자유 웅비는 둘다입니다. 위에분말씀처럼 웅비가 높은거같긴한데 여자분이시라면 자유관 경쟁에 치여서 안될수도.. 미묘한 눈치싸움인듯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직전학년도 정규학기(1학기, 2학기)웅비관에 입사한 경력이 있는 경우 차기 학년도 웅비관 지원 불가
->이게 중요한데 남자기준으로는 신입생 때는 웅비관이 성적컷이 높은데, 2학년되면 성적컷이 낮아져요. 그래서 1학년진리, 2학년웅비 추천려요.
그리고 신입생 모집에서는 정시가군 따로 나군따로 성적순으로 뽑았고, 수시도 따로 성적순으로 했을껀데, 모집유형별로 나뉘는 지는 모르겠어요...
입학점수 순이니까 모집유형별로 평가기준에 따라서 줄 세우지 싶네요.
정확한 답변을 원하시면 기숙사 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