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기컴퓨터공학부
궁금해
- 2014.12.22. 04:30
- 3075
수시로 전기컴퓨터공학부에 입학하게된 15학번입니다. 2학년때 전공을 성적순으로 정한다고 들었는데, 컴퓨터전공을 고르게되면 취업할때 [서류제한 : 전자/전기]회사는 취업 할 수 없나요? 아니면 과이름이 전기컴공이니깐 서류는 낼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전자전기는 대부분 묶이지만 컴퓨터는 조금 다른영역입니다
0
0
또르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르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은되지만 컴공은 컴공으로, 전기는 전기로 졸업하기때문에 지원할수있는 직종이 달라집니다
0
0
또르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르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르르ㄹ
컴퓨터공학으로 선택하여 졸업하면 저곳처럼 전자전기만 서류넣을수있는곳이면 지원못하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네
0
0
또르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르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들도잘모르겠네요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처음 합쳐진거라 아직 몰라요. 하지만 가서 배우는 전공을 생각하면 그 라인 그대로 타지 않을까요?
0
0
no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사환시처럼 전공나뉘면 그분야밖에안될거같음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전기컴퓨터가 새로이 합병되면서 기존의 선배들도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학과 운영자체가 어찌될지 아직 잘모르는터라..
아마 조심스레 예상해보자면 윗분들처럼 전기 혹은 컴퓨터 전공으로 확정되어서 학부로의 이점은 얻기 힘들것같습니다 실제로 학과 교수님들이 사환시처럼 2학년부터는 따로이 운영될거라고 말씀하셨으니까요
아마 조심스레 예상해보자면 윗분들처럼 전기 혹은 컴퓨터 전공으로 확정되어서 학부로의 이점은 얻기 힘들것같습니다 실제로 학과 교수님들이 사환시처럼 2학년부터는 따로이 운영될거라고 말씀하셨으니까요
0
0
어른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른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안되겟죠 배우는게 완전 다른데
0
0
1357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57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컴퓨터공학부에서 최종 졸업에 찍히는거는 전기컴퓨터공학부 (전기공학과)or (컴퓨터공학과)이기 때문에 세부분야가 나눠집니다. 두곳중 한곳만 서류를 낼수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밍 분야를 중점적으로 배우고 전기 전자분야의 회로 설계나 전력변환하는건 조금 어렵겠죠??
0
0
공대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전자회사에서 전자전기컴퓨터 같이 뽑을걸요. 관건은 그 직무에 필요한 '실력'입니다. 프로그래밍 중심으로 배웠는데 전기회로 중심으로 배운 사람보단 아무래도 하드웨어 실력이 딸릴 수밖에 없습니다. 뭐 그런거에요.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때 나뉘어지니 컴퓨터전공을하시면 당연히 전기분야로는 지원을 할수 없어집니다
0
0
.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기, 전자 우대하는데 컴퓨터를 안 넣는 곳는 거의 없을텐데요..
그리고 대체로 전공제한은 풀리는걸로 알고있어요. 단지 우대하는 게 있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