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실컴 101 포토샵 분반 성적
얼씨구씨구
- 2014.12.22. 10:30
- 793
오늘 10시에 올려주신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ㅠㅠ
언제 올려주시는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ㅠㅠ 알바를 빼야하는데 재시험이면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브리즈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리즈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리즈번
떴네요 그거 plms 전 진행중 강좌 뜨는데 ㅠㅠㅠㅠ ㅠ
근데 원래 pass 로 나오나요? a a+ 이렇게 안줬나.. ㅠㅠ
근데 원래 pass 로 나오나요? a a+ 이렇게 안줬나.. ㅠㅠ
0
0
얼씨구씨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얼씨구씨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씨구씨구
80이상 a+일텐데..
이제 바껴서 올 a+줄라나요...ㅋㅋㅋ ?
이제 바껴서 올 a+줄라나요...ㅋㅋㅋ ?
0
0
브리즈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리즈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리즈번
Plms어디에들어가야하나요? 저도 진행중아니고 과거강좌들어가니 있긴한데 새글이없는데...
0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8
아 새글표시는 없는데 올라와있네요ㅎㅎㅎ plms 과거강좌들어가서 실컴 공지사항에 있어요
0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2는 12시에 올랴준다햇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