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금융경제론 9시 안영철교수님 분반 질문이요!!
200928203
- 2014.12.22. 15:03
- 639
오늘 아홉시 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오늘 수업 진도 많이 나갔나요?
그리고 혹시 오늘 교수님께서 학점,시험,수업,레포트에 관한 사항
책은 뭘로 쓰는지도 알 수 있을까요?ㅜ
즐거운 연말 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