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성경수 교수님 공학작문및발표 똘덕 2014.12.22. 15:58 1916 3 제가 오늘 수업을 못가서 그러는데 혹시 전달사항좀 알려주실분 ㅜㅜ 출석 여부도여 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뚱뚜루리 14.12.22. 16:06 출첵따위하지않고 성적도 이름쓴 종이쪽지를 선풍기 바람에 흩뿌려서 젤 멀리간 사람이 에이뿔받으니까 걱정 노노염 걍 핵노답 교수 0 0 뚱뚜루리 댓글 내용 복사 출첵따위하지않고 성적도 이름쓴 종이쪽지를 선풍기 바람에 흩뿌려서 젤 멀리간 사람이 에이뿔받으니까 걱정 노노염 걍 핵노답 교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홐앵님 14.12.22. 16:15 리얼 .... 노답 .... 여자우대 개쩜 0 0 홐앵님 댓글 내용 복사 리얼 .... 노답 .... 여자우대 개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똘덕 글쓴이 14.12.22. 18:10 ㅜㅜㅜㅜ 이번 수업 힘들겟네요... 0 0 똘덕 댓글 내용 복사 ㅜㅜㅜㅜ 이번 수업 힘들겟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똘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성적도 이름쓴 종이쪽지를 선풍기 바람에 흩뿌려서
젤 멀리간 사람이 에이뿔받으니까 걱정 노노염
걍 핵노답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