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질문이요~~!!!
쥴리
- 2014.12.22. 17:39
- 1830
거의 한달 남았는데 1급 따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혹시 따신 분들 중에 독학으로 하신 분 있나요???
책 추천해주세요~~~
독학 어렵다면 인강 추천도 해주세요 많은 경험담 ㅠㅜㅠㅜ 부탁???할게요 ㅎ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최태성 들으세요 끝
0
0
바닐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닐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닐라
넵ㅎㅎㅎ감사합니다.
0
0
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씀대로 최태성 강의가 진립니다.
고등학교때 국사 잘하셨으면 사실 인강도 필요없어요 교과서나 두어번 정독하고
문제만풀면 근데 그게 아니라면 최태성강의 필기잘하면서 들어야하구요
보통 한달정도 잡고하드라구요 . 그럼 열심히하세요^^
고등학교때 국사 잘하셨으면 사실 인강도 필요없어요 교과서나 두어번 정독하고
문제만풀면 근데 그게 아니라면 최태성강의 필기잘하면서 들어야하구요
보통 한달정도 잡고하드라구요 . 그럼 열심히하세요^^
0
0
왜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죠?
우왕... 감사합니다~~~!!!
0
0
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이면 집증하면 금방 해요 저도 군대에서 한 달 공부하고 땄었어요~
0
0
시간표짭시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표짭시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은 너무 양이 방대해서. 동생이 던져놓은 한국사 책 정리부분 보고, 약한 부분 보강했던 거 같아요. 한 2주 했었고 제대로 한건 1주일정도 좀 봤어요. 충분히 붙을 수 있ㅁ
0
0
도미노페퍼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미노페퍼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에인강까지는 힘드실수도 있어요.. 기출문제위주로 싹 다 훌터보셔야하구요..
한국사사랑X이라는 다음카페 가입하세요.. 자료다있습니다..
한국사사랑X이라는 다음카페 가입하세요.. 자료다있습니다..
0
0
전설의법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법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