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코스모스 복학 어떤가요?
준비는전략
- 2014.12.22. 20:05
- 4274
12학번 이고 이번에 군대갔다가 전역했는데
1학년 1학기하구 군대갔다온거라서 복학시점이 애매하네요
3월에 코스모스로 복학할지 9월까지 있다가 복학할지..
코스모스 복학 해보신 분들이나 들어보신분들 조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코스모스 복학이엇는데 1학기는 일선이나 교양이나 잿 강으로 채웟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1년 커리큘럼이기도하고 공부맛들일려면 전공보단 좀 부담 덜한 과목으로 들엇죠 성적도 괜찮앗음다 파이팅하셈요
0
0
여러가지생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러가지생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과에냐에 따라 다를듯요!
0
0
feriflsek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iflsek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