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유예 꼭 해야할까요...
싱카드라이브
- 2014.12.22. 21:50
- 2981
다가오는 2월 졸업이고, 취업지원 내년상반기부터 할건데
졸업상태에서 지원한거랑 졸업유예상태에서 지원한거랑 큰 차이가 있는건지..궁금하네요..
유예하면 18만원이나 내야되던데 돈도 아깝기도 하고..
그리고 토익성적 안내면 수료상태인데
수료상태인거랑 졸업유예상태인거랑 취업준비할때 뭔 차이가 있을까
그냥 토익성적 제출안하고 수료상태해놓으면졸 업 안한거지 않나요?
그래서 뭔 차이가 있을까 궁금하기도하네요.. 잘아시는분..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학교시설 이용 할수있나 없나 차이로 알고 있습니다.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에는 별 상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교랑 집도멀고 ㅠㅠ 굳이 돈내고싶지않아서 그냥 졸업하는데 유예하시는분들도 많네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마지막 한 학점 계절로 듣고 있었는데 학위수료 상태이면 졸업예정증명서를 못 뽑는 줄 알고 계절 수업 취소했다가... 과사에선 안 될 거라더니 학생지원시스템 큐엔에이에서는 된다고 하더라구요. 졸업예정증명서가 4월에 꼭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계절 취소한 거 다시 취소하구 학위수료상태로 해놓으려구요!
0
0
뼛속까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뼛속까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