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민상법개론 질문이요! ㅜㅜ
촌부리
- 2014.12.22. 22:23
- 1090
오늘 부득이 첫 수업에 못갔습니다.
민상법개론은 수강편람에 성적배점 방식이나
교재등이 일절 나와있지 않던데 오늘 수업 가신분들 수업관련해서 들으신 내용 공유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민상법개론은 수강편람에 성적배점 방식이나
교재등이 일절 나와있지 않던데 오늘 수업 가신분들 수업관련해서 들으신 내용 공유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전설의법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법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설의법조인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0
0
촌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촌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법총칙 구판팝니다. 내용은 거의 비슷해서, 하는데 별 지장받지 않았습니다. 구판 감안해서 팔 생각이니,생각있으시면 쪽지주세요~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석이 매우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이미 출석 체크 한번 하셧구요.. 출석 20% 중간 40% 기말 40%
교재 민법총칙 김주수 김상용 교수님것 입니다. 책한권 다 하신다고 하셨고요.. 민상법이지만.. 민법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이라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