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용태 교수님 [한국근현대사의 흐름] 어떤가요?
조선도리
- 2014.12.23. 10:44
- 2324
서용태 교수님 [한국근현대사의 흐름]수업을 들어보았는데 그냥 하고싶은 말씀만 하시는거 같아서..(첫수업이었지만)
혹시 수업들어 보신 분 팁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수업인가요?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교양입니다!
0
0
조선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용태교수님 완전 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저는 한국역사와 사상 들었었는데 진짜 많은 걸 배웠어요~~근현대사면 더 재밌겠네요ㅠㅠㅠㅠ
0
0
꺄르르께르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께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겨울계절로 들었었는데 계절수업이라고 편하게 과제도 특별한거 안내주셨고
수업도 잘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시험도 그리 어렵지 않았구요
수업도 잘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시험도 그리 어렵지 않았구요
0
0
뱀이다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뱀이다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뱀이다하
시험문제는 어떤형식으로 나오나요??제가 공대생이라ㅠㅜ
0
0
조선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정있으시고 시원시원하시고 좋아요...
수업열심히들으면 성적도잘줌ㅋㅋㅋ
수업열심히들으면 성적도잘줌ㅋㅋㅋ
0
0
더마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마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마인
시험문제는 어떤식으로 나오는 지 여쭤봐도 될까요? 꾸벅
0
0
조선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도리
가물한데 서술형으로 5문저정도?나온듯하네요
흥선대원군의 대외정책에대해쓰시오 뭐이런식으로.....시간흐름에따라서술하는거요..
흥선대원군의 대외정책에대해쓰시오 뭐이런식으로.....시간흐름에따라서술하는거요..
0
0
더마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마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들었는데 재밌던데요.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0
0
와사B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사B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열정적이신 교수님입니다 강추강추~~~~
0
0
sani040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ni040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