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G3 vs 갤럭시 알파!!
- 2014.12.23. 22:16
- 6029

핸드폰을 바꾸려고하는데!! 원래 g3 사려고 알아보다가 대리점에서 갤럭시 알파 추천해주더라구요..가격싼데 성능 좋다구 노트에 묻혀서 그렇지 괜찮은 폰이라구요! 싸긴 지쓰리보다 꽤 싸더라고요 !!제가 기계에 대해서 진짜아는게 없어서 그런데 둘중에서 뭐가 더 괜찮을까요~?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사진첨부한다구 갤럭시s5꺼 까지 같이 올려버렸네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lar_b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이는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 가격이 어느정도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이는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알파는 외장메모리가 안됩니다.
거기다가 디스플레이가 HD죠. 그리고 배터리가 1860인데 실사했던 사람들 말로는 3~4시간 갑니다.
아무리 알파 배터리 착탈식이라지만 1860이면 정말 작죠. 아이폰급인데요.
아이폰 쓰시는 분 맨날 콘센트 찾아다니는 거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도 G3가 쓰기 좋죠. 야간에 수채화현상이 좀 있다지만 그 외에 좋죠.
그리고 액정이 IPS고요. 아몰레드(알파)는 무조건 번인이 오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알파는 해상도가 낮아서 화면에 도트가 보입니다.
배터리도 G3는 나름 빵빵하구요.
디자인만 보면 갤럭시 알파의 손을 들어주고 싶지만, 전체적으로 따졌을 때는 G3가 낫습니다.
그리고 G3 가실바엔 G3 cat.6 가세요. G3는 약간 시험작이거든요.
다만 알파는 지금 출고가가 내려서 SK의 경우 528000 / LG의 경우 498000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KT는 798000 인가 그렇구요.(KT는 안내림)
G3는 가격이 좀 더 많이 비쌀겁니다.
요약해드리면,
디자인만 본다!! 하면 갤럭시 알파 ( G3도 디자인 괜찮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밸런스를 원한다 하시면 G3 가세요.
(g3 보단 G3 cat.6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이는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뭐 좀 고사양 게임도 하고 그러실 거라면 G3 cat.6 가는 게 맞다고 보구요.
왜냐하면 g3가 발열도 굉장히 심하고, 쓰로틀링이 잘 걸린다고 알고 있어요.
지삼냥(g3 cat.6)도 발열있고 쓰로틀링이 있긴 하지만, g3만큼은 아닐 겁니다.
결론은 라이트 유저라면 큰 차이는 못 느끼므로 g3 가셔도 무방할 듯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이는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이는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하얀동동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라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하얀동동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하얀동동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갤럭시씨리즈보다는 엘지가 더 튼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E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sswqw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하얀동동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