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취소하려는데 신청과목에 과목이 안뜨는경우!!ㅠㅠ
나쵸
- 2014.12.23. 23:46
- 1513

신청과목에 과목이 안떠서 취소를 못하고있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건 과사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하고 빠르겠죠..?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안하신거 아닌가...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수강신청 했어요ㅠㅠ오늘가서 출석도 불렸구용
0
0
나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명의 통장 등록하니 뜨던데욥
2
0
후루루루루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루루루루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루루루루꾸
감사합니다 ㅠㅠㅠㅠ됐어요
0
0
나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수업중에 수업비 안내는 수업있는데 그 수업 신청하셔서 그런거 아니에요?
0
0
루이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이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현금등록 안 하면 자동으로 취소되요
0
0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