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웅비관wifi werrty 2014.12.25. 21:13 1291 1 웅비관에 wifi 원래잘안잡히나요...? 될때는잘되는데안될때는계속중간중간에끈기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linmydream 14.12.25. 22:05 네 원래 와이파이 개똥이에요... 0 0 Allinmydream 댓글 내용 복사 네 원래 와이파이 개똥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원래 와이파이 개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