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기숙사 1학년은 거의다 뽑히나요??
- 2014.12.26. 01:17
- 6457
제가 수시합격생이라 수능 칠때 최저등급만 맞추고 나머지는 대충대충 풀었거든요ㅠㅠ
근데 생각해보니깐 기숙사가 있었던......
아무튼 1학년이면 기숙사 거의다 뽑아주나요?(아 참고로 부산말고 다른지역에서 삽니다)
글고 기숙사 점수볼때 학교 내신으로 보나요 수능점수로 보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힙합하는불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십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편적인노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spañ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플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숫가루설탕듬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합격자였는데 뽑혔었어요 ㅋㅋ 다른지역이면 왠만하면 뽑히는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k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조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벤머리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위과 아니고 턱걸이로 붙은거 아니면 거의 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sugu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근처 사는 친구도 긱사 붙고
제주도.강원도,서울도 떨어짐.
따져보고싶지만.... 마음이 악해소~~~
떨어질 각오하고
원룸.하숙.고시텔.셰어하우스.등등 요즘 많으니까 미리 알아보세요.
가계약이라도 걸어두면 빠른 대처 할 수 있어요. 우루루~ 몰리거든요. 좋은 데는 먼저 돈 거는 사람이 장땡!
남자면 가격.식사적인 메리트를 생각하실거구. 여자면 안전과 청결한 곳을 꼭 보세요.
주인 말 다 듣지 마시고 사시는분 말을 들어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선발점수기준이 정말 궁금하면 담당자한테 전화해보세요. 기숙사 붙을 수 있을지 알려줄지도 모르겠네요.
거의 다 뽑아준다고 생각하진마세요. 진짜 못 치신거면 자취나 통학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