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휴일에 중도 2층 사물함은 갈수있나요? 구도일 2014.12.26. 09:13 1026 2 열람실은 안한다고 공지되어 있던거 같은데 사물함쪽도 접근이 안되나요? 질문드립니다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프로빵셔틀 14.12.26. 09:35 열람실은 다 하고 아이커먼스가 쉬는겁니다 0 0 프로빵셔틀 댓글 내용 복사 열람실은 다 하고 아이커먼스가 쉬는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구도일 글쓴이 14.12.26. 11:46 프로빵셔틀 아 고맙습니다 0 0 구도일 댓글 내용 복사 아 고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구도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