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 질문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후니후니후니
- 2014.12.26. 09:18
- 1245
이번 1학기때 군 복학 예정인 예비 전역자입니다.
1월27일에 전역 할 예정이고요.
복학 신청 기간을보니까
12.26~ 12.29 휴복학 지정기간 전과 복수전공 신청자 복학 필수
01.26~ 02.04 휴복학 기간
02.23~ 02.26 현금등록기간
이렇게 나와있던데 저처럼 군복학 예정자들은 12월에 해도되고 1월에 해도되는건가요?
지금 전역예정증명서 뽑아서 하는거 보단 전역증 나오면 그거들고 1월에 하고 싶어서그러는데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네아무대나하면됩니다저도2월전역이엇는데12월에안함
0
0
마이피누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복학기간 여러번있는데 한번만 하면되여 생각보다 간단해요 ㅋ
0
0
Style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yle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 724기신가 보네 ㅋㅋㅋ
0
0
인트로덕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트로덕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