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인문대에 전문털이범이 있나보네요
anthem22
- 2012.07.20. 12:56
- 2413
자게보니 최근에 인문대에서 지갑 분실한분이 갑자기많아지네요
제친구도 삼일전에 가방에서 지갑만 쏙빼갔그 나갔다온지
5분도안돼서 일이벌어졌네요.
근데 인문대에서 분실하신분들 글 보면 다 똑같은상황.
이거 단체로 경찰서에 신고라도 해야하는걸까요.?
제친구도 삼일전에 가방에서 지갑만 쏙빼갔그 나갔다온지
5분도안돼서 일이벌어졌네요.
근데 인문대에서 분실하신분들 글 보면 다 똑같은상황.
이거 단체로 경찰서에 신고라도 해야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문대 도난사건은 진짜 고질적인듯;;;; 과방도 자주 털려서 지금 거의 모든 인문대 과방에 도어락 달려있고 ㅜㅜ 과도니 길도니 안 털리는 곳이 없네요
0
0
수면내시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면내시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잃어버린 분들도 조금은 책임이 있습니다.
과방이라고 아무 생각 없이 1~2시간동안 귀중품 두고서 밥먹고 오기가 다반사더군요.
우리과는 이러다가 도난당한적 몇번 있습니다.
점심때는 잘 안그러던데.. 문제는 저녁 밥먹는 시간에는 과방에 가방들만 있고 사람은 없는 난처한 상황도 많고...
암튼.. 귀중품은 항상 가지고 다닙시다. 최소한 지갑이라도.
단, 5분을 비우더라도...
0
0
LOST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ST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OST9
책임이라기보다는 부주의한거죠.
0
0
구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습관적으로 남의 물건 훔치는거라면, 얼른 찾아내어 형사처벌을 해야할듯하네요... 작년부터 도난글 올라오는거 같은데 에휴~
0
0
10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때 신고를 했었어야 했는데...
새벽 6시에 인문관 뒷쪽 화장실을 이용하고
그 인문관 옆 귀퉁이 과방들 모여있는곳에 슬쩍 보니
어떤 아저씨가 왔다갔다 하고 계시더군요. 경비아저씨 같던데
저랑 마주치시더니 여기서 잠 자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더욱 경비아저씨인줄 알았음.
근데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니 등산복차림....
새벽 6시에 인문관 뒷쪽 화장실을 이용하고
그 인문관 옆 귀퉁이 과방들 모여있는곳에 슬쩍 보니
어떤 아저씨가 왔다갔다 하고 계시더군요. 경비아저씨 같던데
저랑 마주치시더니 여기서 잠 자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더욱 경비아저씨인줄 알았음.
근데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니 등산복차림....
0
0
필로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로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로소피
....................
0
0
Rokm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km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체육대회때 넉터에서 축구하다, 가방뒤지는 아저씨 발견하고 경찰에 인수했었는데,,,학교안에 도둑놈들이 꽤 많더라구여...
0
0
렌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렌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