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뉴하트
- 2014.12.27. 11:34
- 1927
.
권한이 없습니다.
길가다 묻지마 살인 당했는데 그 시간에 거기서 길걷고 있던 니가 잘못이다 라고 하는거같네요
2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서 자기 딸은 편법 써서 대학 교수 만들고 ㅡㅡ ? 이래서 정치인들을 안 믿죠 ㅡㅡ
1
0
asuka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ka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사람이 여당 유력 대선 후보라니...
하지만 나오면 또 당선되겠죠
하지만 나오면 또 당선되겠죠
0
0
코끼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끼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끼리
핵공감합니다
0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끼리
투표하지않는 사람들문제죠
그리고 제대로된 검증으로 안뽑으니
그리고 제대로된 검증으로 안뽑으니
0
0
르루는어려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루는어려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생각을 좀 바꿔서 중소기업에 많이 들어가는 게 실업난을 해결하는 것이란 생각도 해본다"
1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없는 생각같음
0
0
쎈타쌈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쎈타쌈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무성, 최경환 핵노답ㅋㅋㅋ
1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수.꼴통이나 진보.빨갱이나 정치인들은 자기 이득만챙기려는 사람들이지.
다 똑같지 . 이념은무슨
다 똑같지 . 이념은무슨
0
1
르루는어려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루는어려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선 생각 없는 거 같음..
1
0
낙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르신이 하는 애기로는 맞는말이도 한데
정치인으로서 좀더 책임감있는 생각과 발언을 해주면 좋겠네요
정치인으로서 좀더 책임감있는 생각과 발언을 해주면 좋겠네요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