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년부터 A학점비율 감소??
우헤헤헤헤
- 2014.12.28. 09:30
- 6004
내년부터 감소한다는 말이 있던데 진짠가요???
그러면 안되는데...
그러면 안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부터 꽉 꽉 채워서 주시는분들 별로 없었음....ㅋㅋ
0
0
상대똥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대똥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똥파리
쁠은 그렇지만 에이까지는 보통 다 주시지 않나요??
0
0
우헤헤헤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헤헤헤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복학하는데..
0
0
dldkwl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dkwl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어수업이 절대평가가 아닌 준 상대평가가 되었다 하네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다른건 안 변했나요??? 원래 준 상대 아닌가요???
0
0
우헤헤헤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헤헤헤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헤헤헤헤
원어강의는 에이플 제한 범위 이런거 없지 않았나요? 내년부터 바뀌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진짠가요? 그 내용이 어디에 나와있죠?
0
0
더파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파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파이브
학교 홈피 공지는 안떳네요. 계절 수업 듣는데 교수님이 말해주셨고 그 수업 마치고 바로 과사 가서 확인까지 했습니다. 곧 공지 뜨겠죠?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그 준상대평가란게 의미가 정확히 뭔가요? 몇 퍼센트까지 A를 준다는 건가요?
0
0
더파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파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파이브
수강 인원 19명 이하일때 준상대평가 하듯이 50%미만까지 에이플 줄 수 있다고 하네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이번학기도적용되는걸로알아요~
0
0
뭐하는지모르겠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하는지모르겠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과정이 4년단위기에 그럴일은 없음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30%였나 그거까지 아니었나요...... ㄷㄷ
0
0
나문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문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너무 많이주는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은 상관없는 이야기인가 ㅋ
0
0
Tk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k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PusanNat`L.Uni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sanNat`L.Uni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위사실유포 ㄷㄷ해 정몽주니어 일승추가
0
0
푸하하하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하하하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하하하후
정몽주니어 최소 사와무라상 ㅠㅠ
0
0
barrabrav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rrabra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상대평가는 A이상을 50% 이하 부여가능한데요.
0
0
F폭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폭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