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 질문이염!!
곤살로문과인
- 2014.12.28. 15:58
- 1671
나중에 학기시작하고 인터넷으로 신청해도되는거에요 ?? 아님 기간이 따로 잇고 직접가서 신청해야되는건지 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 내일까지라고 과홈페이지에있는데 등록금안내고 휴학하는건지..등록금내고휴학은 뭔지..?
0
0
까끌까끌한수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끌까끌한수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 받을거 같으면 등록후 휴학해야 되고요. 장학금 이런거 없으면 그냥 휴학해도 돼요.
0
0
띠로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로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띠로리로
헐 진짜요?? 성적장학금말씀하시는거죠?? 이럴수가 등록 후 했어야하는구나 ㅠㅠㅠ
0
0
너를위한서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를위한서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