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윈7 윈8 머가 좋아용?
뚱뚜루리
- 2014.12.28. 21:01
- 1964
추천 부탁 드립니덩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8은 태블릿에서나....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 쓰기엔 아직 많이 불편해요 7 쓰세요
0
0
뜨거운얼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뜨거운얼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거면 8로 가세요. 8.1 사용자는 윈10 무료로 운영체제 업데이트 해준다는 말이 있네요. 그리고 장기적으로 보안 같은 거 생각해도 8로 가는 게 낫습니다.
0
0
AnalogOri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logOri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8쓰는데 방화벽너무 높아서 이것저것 설치할때 묻는데다 어플형식?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네요 어플거의 안쓰고 그냥 기본 윈도우만 사용해요
0
0
외로운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
0
0
동네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네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은 7이 호환이 잘되네요ㅋ
근데 기본적으로 8은 메모리 활용이 좋은듯
어찌되었든 아직은 7
근데 기본적으로 8은 메모리 활용이 좋은듯
어찌되었든 아직은 7
0
0
취직됬어요방뺄게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직됬어요방뺄게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
0
0
Gw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w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
0
0
키작은늙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작은늙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 쓰세요.. 언젠간 괜찮아지겠죠.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