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본 국채 1경원?! 나라 망함??? (스크롤 압박 주의 /일본문화포비아분들 클릭 주의)
glassglass
- 2014.12.28. 21:06
- 1382
첨부(3)
한 때 이런 말이 퍼지면서 일본 망한다고 하는 사람 많았죠. 국채가 어마어마한데 곧 만기일이니까 곧 망한다 식이었습니다. 그 글은 저작권때문에 안퍼왔습니다.
다음은 "일본 국채 1경원"의 네이버 검색결과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이 말 듣고 일본 진짜 오락가락 하는거 아닌가 했습니다. 일본이 그래도 선진국인데 진짜 망할까 싶다가도 제가 모르게 안이 다 썩어있는건가 생각도 했습니다.

근데 최근에 흥미로운걸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뭔게임인지 함 해보고싶네요ㅋ


큰 문제 없다고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glassglass Lv. 11
87%
합성아닌가요? 부적절 한거같지만
0
0
F폭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폭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폭격기
어 합성인가;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내린 글 재활용해서 글 올립니다 ㅎ (↑ 여기까진 지난 게시물의 댓글)
****************************************************************************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성 아니고요 아주 오래 전에 면갤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그림체로 추정하건대 10년 전후인듯함
그림체로 추정하건대 10년 전후인듯함
0
0
伊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伊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伊19
아가씨는 기분이 나쁘다 13년작이네용
0
0
千反田え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千反田え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千反田える
헤에.. 내 기억이 틀렸엉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아는척하다가 찌발림
0
0
伊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伊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伊19
^오^
0
0
千反田え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千反田え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