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 상담안하면 성적조회도 못하네요...
키드k
- 2014.12.29. 09:32
- 3114
굳이 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했는데...이런데서 손해를 보는군요...과사전화해봐도 지금은 방법이 없다하고 ㅠㅠ...혹시 다른루트로 성적확인할수있는방법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마감까지 기다리셔야될겁니다 아마....
0
0
여우야여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우야여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우야여우야
어우...궁금한거 질색인데..ㅠㅠ 감사합니다.
0
0
키드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드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드k
굉장히 비효율적인 제도라고 생각해요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길!
0
0
여우야여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우야여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모바일웹에서 학생지원들어가서 성적조회 ㄷ들어가면 성적 뜨지 않나요?? 저도 학생지원홈페이지에서는 상담해야된다고 성적 안뜨는데 이렇게하니까 떠요!!!
0
0
요구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구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w.pusan.ac.kr 여기선 볼 수 있어요
0
0
보편적인노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편적인노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바일웹 안되요 ㅠㅠ
0
0
l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