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치빙베리치빙좋아
- 2014.12.29. 11:59
- 1717
.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근데 웬만해서는..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량이지만 굳이 쁠을 안주고 제로를 준 진의를 생각하면.. 올리는건 거의 힘들겁니다
0
0
프로키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인데 비쁠로만 제발 올려달라하면 욕만먹을까요ㅜ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글쎄요..
제가 대학교 초기에 두어번 그런 문의를 했는데
교수님이 과히 좋아하시진 않더군요.
과 자체가 권위적인 곳이라 그런지
교수님들 분위기가 "감히 내가 평가한 성적에 니놈이 토를 달아?" 이런 느낌이라..
제가 대학교 초기에 두어번 그런 문의를 했는데
교수님이 과히 좋아하시진 않더군요.
과 자체가 권위적인 곳이라 그런지
교수님들 분위기가 "감히 내가 평가한 성적에 니놈이 토를 달아?" 이런 느낌이라..
0
0
프로키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키온
아... 기말을 못쳐서ㅠㅠ 저것만 쁠이되면 학점 앞자리가 바뀌는데ㅠㅠ 울고싶네여ㅠㅠㅜㅜㅜㅜ
0
2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그럼 여러가지 핑계를 대서
아주 정중하게 보내보세요
다음학기 장학금이 걸려있고
가사형편이 어렵고 등등..
최대한 정중하게..
아주 정중하게 보내보세요
다음학기 장학금이 걸려있고
가사형편이 어렵고 등등..
최대한 정중하게..
0
2
프로키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키온
아 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게요!!!!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